김수미. MBC ‘라디오스타’
김수미. MBC ‘라디오스타’
배우 김수미가 아들처럼 아꼈던 장동민을 손절했다고 밝혔다.

2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김수미, 윤정수, 이지영, 이용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수미는 임신 6개월인 안영미가 잘 먹어야 한다며 새벽에 만들어온 반찬을 선물했다. 김수미가 선물한 반찬은 부추김치, 북엇국, 천수무김치 등. 안영미는 “안 그래도 제가 배달 음식만 먹고 있는데 너무 필요했던 것”이라 감사해했다. 선물 전달 후 김수미는 김국진에게도 “수지씨도 임신하면 전화해”라고 말해 김국진을 당황케 했다.

그런가 하면 김수미는 아들처럼 챙겼던 장동민을 “호적에서 팠다”고 밝혀 궁금증을 모았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결혼식 전에 결혼한다고 인사도 안 했지. 아기 낳을 때도 소식을 기사로 들었지. 싸가지 없는 ×”이라고 발끈했다.

김국진은 “그래도 아들은 돌아오지 않냐”고 했지만 김수미는 “탕아는 안 돌아온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김수미는 평소 딸처럼 아꼈던 배우 서효림을 며느리로 들이며 스스럼없이 지내는 사이가 됐다.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에 함께 출연할 정도로 돈독했지만 정작 아들과 며느리의 열애는 몰랐다고.

김수미는 “녹화하는데 효림이가 임신한 줄 모르고 왜 피부가 까칠하냐 물었다. 굉장히 당황하더라. 근데 그게 우리 손녀 입덧이었다”며 “며칠 후 우리 아들이 호텔 방에서 놀라지 말라고, 사고 쳐서 아이를 가졌다더라”라고 떠올렸다.

김수미는 “‘네가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라도 괜찮다’ 했다. 근데 효림이라더라. 안도가 되면서 머리가 아팠다. 드라마에서 내 딸로 나오고 너무 예뻐서 잘 맞았다. 전 남친 얘기도 했다. 전 남친하고 헤어져서 울길래 실연당한 건 새로운 사람으로밖에 해결이 안 된다 했다. 그게 내 아들이었다”고 밝혔다.

이보희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