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손흥민-정우영 “우리 친해요”…손잡은 모습 보니

손흥민-정우영 “우리 친해요”…손잡은 모습 보니

입력 2018-06-08 19:16
업데이트 2018-06-08 19:1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손흥민-정우영, ‘우리 친해요’
손흥민-정우영, ‘우리 친해요’ 2018 러시아월드컵에 출전하는 축구대표팀 손흥민과 정우영이 8일 오후(현지시간) 오스트리아 레오강 슈타인베르크 스타디온에서 훈련에 앞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2018.6.8 연합뉴스
축구대표팀 손흥민(토트넘)과 정우영(빗셀 고베)이 8일(한국시간) 피로 해소 훈련 전 전날 볼리비아와 평가전에서 불거졌던 둘 간의 말싸움 논란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명했다.

손흥민과 정우영은 이날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레오강의 훈련장인 슈타인베르크 슈타디온에서 진행된 단체 기념 촬영 때 밝은 표정으로 입장했다.

선수들은 코치진과 함께 단체 사진을 찍었고, 손흥민과 정우영도 각자 자리에서 환한 표정으로 사진 촬영에 응했다.

이어 손흥민과 정우영의 깜짝 이벤트가 이어졌다.

손흥민과 정우영은 간단한 패스 연습을 진행하다가 갑자기 손을 잡고 전날의 말싸움 논란에 대해 몸으로 해명했다.

둘은 전날 오스트리아 인스브루크 티볼리노이 스타디움에서 열린 볼리비아와 평가전 종료 직전 손흥민이 정우영을 향해 어떤 말을 하며 지나간 뒤 정우영이 얼굴을 찡그리면서 말싸움을 했다는 논란에 휘말렸다.

중간에 있던 수비수 김영권(광저우)이 정우영을 말리는 듯한 행동까지 더해져 대표팀 내부 분열 의혹까지 비화했다.

그러나 대표팀은 “불화설은 사실과 다르며, 정우영의 프리킥 과정에서 서로 약속된 플레이가 나오지 않아 손흥민이 ‘조금 늦게 찼다면 좋았겠다’라고 웃으면서 말한 것일 뿐”이라고 일축했다.

불화설 논란이 퍼지자 대표팀은 적극적인 해명에 나섰고, 둘은 화해하는 듯한 이벤트까지 진행해야 했다.

차두리 코치는 한술 더 떠 둘을 제지한 것으로 오해를 받은 김영권에게 “영권이 둘 사이에 껴”라는 농담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