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마리오로 변신한 민유라

마리오로 변신한 민유라

입력 2018-04-20 23:02
업데이트 2018-04-20 23: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매력적인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민유라가 슈퍼마리오로 깜짝 변신했다.
이미지 확대
민유라-알렉산더 겜린의 익살 연기
민유라-알렉산더 겜린의 익살 연기 20일 오후 서울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린 아이스쇼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 판타지아 2018’. 민유라-알렉산더 겜린 조가 각각 슈퍼마리오와 루이지로 분장하고 익살스러운 연기를 펼치고 있다. 2018.4.20
연합뉴스
피겨스케이팅 아이스댄스 국가대표인 민유라-겜린 조는 20일 서울 양천구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린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 판타지아 2018’ 아이스쇼에서 익살스런 연기를 선보였다.

일본 애니메이션이자 게임 캐릭터인 우스꽝스러운 복장에 가짜 콧수염까지 단 민유라는 ‘루이지’로 분장한 겜린과 함께 은반 위에서 완벽한 연기를 선보여 관중을 즐겁게 했다.
이미지 확대
마리오로 변신한 민유라
마리오로 변신한 민유라 20일 오후 서울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린 아이스쇼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 판타지아 2018’. 민유라-알렉산더 겜린 조가 각각 슈퍼마리오와 루이지로 분장하고 익살스러운 연기를 펼치고 있다. 2018.4.20
연합뉴스
민유라-겜린 조는 이날 평창올림픽 프리 댄스 프로그램 ‘아리랑’을 연기했다. 올림픽 당시 가사에 ‘독도’가 들어갔다는 이유로 곡 일부를 수정해야 했으나 이날 두 사람은 독도가 포함된 온전한 아리랑 곡에 맞춰 아름다운 연기를 펼쳤다.

한국 남자 피겨스케이팅의 간판 차준환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피겨 여자 싱글 금메달리스트인 알리나 자기토바, 은메달리스트 예브게니아 메드베데바 등 빙판 위의 별들이 함께하는 이번 아이스쇼는 오는 22일까지 3일간 열린다.
이미지 확대
차준환의 눈빛 연기
차준환의 눈빛 연기 20일 오후 서울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린 아이스쇼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 판타지아 2018’. 피겨스케이팅 남자싱글 간판인 차준환이 멋진 연기를 펼치고 있다. 2018.4.20
연합뉴스
한편 여자 컬링 김민정 감독과 김은정, 김영미, 김경애 김선영, 김초희는 아이스쇼에 앞서 빙판에서 관중들에게 인사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미지 확대
은반 위의 ‘팀킴’
은반 위의 ‘팀킴’ 20일 오후 서울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린 아이스쇼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 판타지아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여자 컬링에서 은메달을 차지한 ‘팀킴’이 은반 위로 등장해 축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2018.4.20 연합뉴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